본문 바로가기
화제거리

배현진 (전아나운서) 국회의원과 이준석 악수 신경전 화제

by 숏숏이! 2022. 6. 23.
반응형

지금 배현진 아나운서와 이준석 대표가 화제가 되었는데요 ~~~

왜 그런지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어깨치는 배현진악수거부

 

 

이유는?

오늘 국민의힘 최고위원회에서 이런장면이 연출되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악수를 나누며 들어오는 이준석 대표가 배현진의 악수를 뿌리치며 들어오고,

 

이과정에서 배현진 이대표의 손목까지 잡았지만 이준석대표는 이도 뿌리쳤습니다.

배현진이 이준석의 어깨를 찰싹 쳤으나, 무반응을 보였습니다.

 

다소 배현진 의원이 민망한 상황이었던것 같네요.

 

얼굴은 웃고있지만 제눈엔은 신경전..인것 같은데요?

 

반응형

배현진이준석

 

주변의 반응은?

김용태 최고위원은 익살스러운 행동이었다고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한편에는 여전히 앙금이 남아있다고 생각할수 있겠네요.

 

홍 당선인은 협력관계를 해야지, 신경전할 때가 아니다. 공개회의에서는 해서는 안되는행동이다

 

라고 생각을 밝혔네요! 저도 공감입니다. 딱 저렇게 생각이 드는데, 홍 당선인께서 잘 꼬집어 주셨네요.

반응형

댓글